AS 및 점검 문의
페이지 정보
작성자 아바롱 댓글 1건 조회 56회 작성일 25-02-26 16:53본문
안녕하세요
리얼포스 사용 중 사무실 화재로 인한 분진 오염 및 침수가 예상됩니다.
모델은 R2TL-KR4-BK-L/AHBLK1 이며 정품 구매 했습니다.
점검 및 이상 시 AS 그리고 청소를 받고 싶습니다.
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최고관리자님의 댓글
최고관리자 작성일
네 고객님
레오폴드 고객게시판에
A/S 신청해주시고 레오폴드쪽으로 제품 보내셔야 할 것 같습니다
리얼포스는 레오폴드가 수입하고 있으며 정식 A/S 센타입니다
전화상담은 050-2020-1030 직통 번호입니다 레오폴드쪽으로 상담부탁드립니다
이제품 안에 메인칩이 있습니다만
침수되고 키보드를 연결하셨다면 메인칩이 타버린 거라면 수리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
우선 이 상황을 레오폴드 담당자와 통화를 먼저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
리더스키 담당자 올림